침실에서 갑자기 성인용품을 사용한다면 파트너가 불쾌할 수 있습니다. 예전보단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섹스토이에 대한 거부감과 불안감등 여러면에서 침실의 마지막 금기사항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아직 꽤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또 파트너는 본인이 충분하지 않다고 오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성적 취향이나 욕구만 요구하지 마시고 본인을 흥분시키는 부분에 대해서도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것이 중요합니다. 섹스토이는 파트너에게 새롭기도하고 약간은 변태적이며 재미가 있어야하니 두사람이 함께 시도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함께 선택하고 언제든 다른것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이나 파트너가 섹스 토이를 많이 가지고 있든 없든, 함께 섹스 토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새로운 것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좋아할 것을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함께 선택하세요.
섹스토이에 대한 옵션이 너무 많고 종류도 많아서 첫번째 구입하는것에 대해서 무섭고 걱정 되어도
스트레스가 되는 경험이 될 정도로 부담은 받지 말아주세요. 반대로 너무 많을수도 있지만 전부 괜찮습니다!
이번이 처음이지 마지막일 필요는 없으니까요.
위협적이지 않은 것을 선택하여 시작하세요.
서로 좋아하는것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그것으로 시작을 하세요. 그렇치 않다면 첫번째로는 너무 노골적이거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두려움과 거부감이 없는 장난스럽거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Let’s Get It On
섹스토이를 침대로 가져갈때 플레이의 한 부분처럼 자연스럽게 계속하세요. 그리고 파트너에게 당신이 지금 얼마나 흥분 되었는지, 얼마나 기분좋게 만들고 있는지 말로 해주세요.
당신이 얼마나 즐기고 기분 좋아하는지를 알면 섹스토이는 이제 당신의 성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 들 것 같습니다. 단, 섹스토이는 파트너와의 관계에서 전부가 아닌 일부가 되어야 하는점 항상 명심하세요!